아기천사 모시는 사람
フワリフワリ 浮き上がれ🌸
240309 타나카 미쿠 졸업콘서트 후기
더보기

세트리스트

 

M01 意志(田中美久、井澤美優、石橋颯、市村愛里、伊藤優絵瑠、今村麻莉愛、江口心々華、栗原紗英、渋井美奈、竹本くるみ、地頭江音々、豊永阿紀、松岡はな、最上奈那華、梁瀬鈴雅)
M02 大人列車
M03 桜、みんなで食べた
M04 君はもっとできる

 

MC
M05 今がイチバン (田中美久&6期研究生)
M06 夢は逃げない (田中美久&6期生)
M07 初恋よ こんにちは (田中美久・石橋颯・竹本くるみ)
M08 ジワるDAYS (田中美久&5期生)
M09 Confession (田中美久・地頭江音々・豊永阿紀・堺萌香)

 

M10 Don't look back! (田中美久・秋吉優花・渕上舞・今村麻莉愛・松岡はな・伊藤優絵瑠)
M11 スキャンダラスに行こう! (田中美久・坂本愛玲菜)
M12 GIVE ME FIVE! (3期生・バンド演奏)

 

もんもんメモリアルルーレット
M13 スターラブレイション(田中美久)
M14 ハート型ウイルス(田中美久)
M15 カフカとでんでんむChu!(田中美久、生野莉奈、井澤美優、市村愛里、今村麻莉愛、渋井美奈、福井可憐)
M16 11月のアンクレット(田中美久、荒巻美咲、石橋颯、伊藤優絵瑠、川平聖、北川陽彩、栗原紗英、堺萌香、坂本りの、豊永阿紀、渕上舞、最上奈那華、梁瀬鈴雅、山内祐奈、石松結菜、大内梨果)
M17 私がオバさんになっても(田中美久)
M18 サステナブル(田中美久、秋吉優花、井澤美優、今村麻莉愛、江口心々華、大庭凜咲、栗山梨奈、坂本愛玲菜、竹本くるみ、立花心良、田中伊桜莉、地頭江音々、福井可憐、大内梨果、藤野心葉、安井妃奈)

 

M19 Body & Soul(田中美久、松岡はな、森﨑冴彩、梁瀬鈴雅)
M20 好き 好き 好き(田中美久、秋吉優花、生野莉奈、市村愛里、江口心々華、大庭凜咲、川平聖、北川陽彩、栗山梨奈、堺萌香、坂本りの、渋井美奈、立花心良、田中伊桜莉、福井可憐、渕上舞、最上奈那華)
M21 センチメンタルトレイン(全員)

 

VTR
M22 生意気リップス(田中美久、矢吹奈子)
M23 ロマンティック病(田中美久、田島芽瑠、朝長美桜、松岡はな、矢吹奈子)
M24 12秒(田中美久、兒玉遥、秋吉優花、荒巻美咲、石橋颯、市村愛里、伊藤優絵瑠、今村麻莉愛、栗原紗英、堺萌香、坂本愛玲菜、竹本くるみ、地頭江音々、豊永阿紀、渕上舞、山内祐奈)

 

MC・田島芽瑠、矢吹奈子、兒玉遥、朝長美桜
はるっぴ「みくりんいつもコンビニで見る!おっぱ◯」

 

M25 私だってアイドル!(田中美久)
M26 アイドルなんかじゃなかったら(田中美久、井澤美優、石橋颯、市村愛里、伊藤優絵瑠、今村麻莉愛、江口心々華、栗原紗英、坂本愛玲菜、渋井美奈、竹本くるみ、地頭江音々、豊永阿紀、松岡はな、最上奈那華、梁瀬鈴雅)
M27 君とどこかへ行きたい(6期生除く)
M28 しぇからしか!(全員)
M29 早送りカレンダー(全員+矢吹奈子)
M30 最高かよ(全員+矢吹奈子、田島芽瑠、朝長美桜、兒玉遥)

 

アンコール・ドレス
EN01 わたしのふるさと
EN02 夢の河(3期生+矢吹奈子)

 

メンバーからメッセージ
松岡はな・竹本くるみ・坂本愛玲菜

 

指原莉乃からお手紙&本人登場

 

EN3 10年桜

 

ダブルアンコール
EN4 ロマンティック病(全員+指原莉乃)

 

미쿠 덕분에 두번째로 가게 된 후쿠오카 (아마 이게 인생 마지막 후쿠오카 여행이 될 지도 모름ㅇㅇ..)

선팰리스홀 처음 가봤는데, 이 날 이벤트가 여러개 겹쳐서 그런지 가는 길이 존~나 힘들었음

구글맵으로 걷기 20분 뜨는데 버스타고 25분 걸림. . .

ㄱ.-

이게 사람이야 햄깅이야ㅠㅠ??

 

이게 사람이냐고 햄깅이냐고

 

정말 정말 많이 조항한 하나미쿠...정말 많이 좋아한 관람차 ... 정말 많이 좋아한 MV ,,,,

 

로비에는 축하 화환이 깔려 있고,

한쪽 벽면에는 극장에서처럼 미쿠 사진이 쭉 붙어있었어요

사진 하나하나 보면서 기억을 되짚어보는데 그 시기의 미쿠를 좋아하면서 느낀 감정들이 다 떠올랐음

관람차 뮤비 필터 너무 좆같아서 포토샵 하다가 울면서 때려침 <- 정말 이런 세상 하찮은 기억까지 다요 ㅋㅋ...

그렇게 생생한데도 실제로는 시간이 정말 많이 흘렀고

제가 보러 온 건 타나카 미쿠라는 아이돌의 마지막 모습이라고 생각하니까 기분이 너무 이상해지더라고여

,,,,.

 

,,,,ㅜㅜㅜ 

 

 

삿시가 보내준 화환 😭〰😭😭😭😭 졸공보러갔을 때 삿시 화환 못보고 온거 너므너므 후회해서 입장하자마자 삿시 이름 찾아다님

 

전 미쿠링시트 선행으로 가서 1층 자리를 받았는데

기대도 안했지만 ^^ 최전열 개같이 패싱당하고 ^^ 1n열에 앉았답니다 ,,,

 

 

우치와 만들어갈까 하다가 이 슬로건 들고 다시 미쿠 보고 싶다는 생각이 너무 강하게 들어서ㅋㅋ 구깃구깃 가방에 넣어감 

이건,,, 프로XX 라는 개쓰레기 프로그램(ㅈㅅ)  나갔을 때 다른 미쿠 오시분이랑 같이 상암에서 나눔한 슬로건이에요😬

정신 나간 상태로 약간 멍하게 대기하고 있다 보니 오버츄어가 나옴

헐~ㅋㅋ 이게 현장에서 듣는 오버츄어~ㅋㅋ 이게 현장에서 듣는 오버츄어콜~ㅋㅋ 너무 신기했음 ㅋㅋ

근데 그거보다 오버츄어 영상 속 미쿠가 너무 예뻐서 (제가 오바떠는게 아니라 하카타에서 최근에 찍어준 미쿠 영상 중에 탑쓰리??로 예쁘다고 생각함 소속사 바꿔서 예쁘게 찍혓나 의심했을 정도로요 ㅇㅇ;) 콜이고 뭐고 스크린속 얼굴만 하염없이 쳐다봄

지금 졸콘 영상 다시보면서 후기 쓰고 있는데 중계에는 오버츄어 영상이 다 안잡히네요 

쓸데없이 오타는 왜 찍냐고 카메라멘 미친사람아💢💢💢💢💢💢 졸콘 BD 안내주면 혀깨물고 쓰러질게 

 

1. 意志

전 개인적인 이유로 의지를 별로 안좋아했는데요 (이때가 어떤 국산 쓰레기프로그램 때문에 정병MAX를 찍은 시기 +

여러가지 이유~~로 ) ...

발매 직후 이후론 한번도 찾아서 들어본 적 없는 노래인데 ...

의지 반주 나오고, 불 켜지면서 미쿠가 딱 나오자마자 거짓말처럼 집안에 사연있는 사람 처럼 눈물 터짐

무슨 자동 반사 처럼?? 내가 의식하기도 전에 눈물이 나와서 스스로도 당황함 ;; ㅠㅠ.

5년 동안 이 노래를 억까한 제가 이런 말 하는 게 어이없지만

이 노래에 춤추는 멤버들을 보면서 이게 내가 사랑하는 하카타구나..라는 생각이 절로 듦 

말 그대로 멤버들의 어떤 의지가, 실체 없는 에너지가 눈으로 보이는 곡임....

 

M02 大人列車 - M03 桜、みんなで食べた - M04 君はもっとできる

 

타나카 미쿠 졸업 콘서트 후기: 
졸업콘서트라고 졸업곡을 백개씩 말아주는 아이돌 어떤데

 

셋리 내내 졸업 곡이 나오는데 정작 미쿠는 졸업 싱글은 커녕 자기 졸업 곡 조차 없ㅇ이 가는게 ^^ 또 새삼스럽게 열받았음 ^^
다 좋은 곡인 거 알지 아는데 미쿠 오타는 솔직히 좆같을만 하잔항요  ㅎㅎ

 

 
M05 今がイチバン (田中美久&6期研究生) - M06 夢は逃げない (田中美久&6期生)
6기생이랑 연속 무대 2개
전 ..........................................................................
잘 모르겠는데 이 무대 반응이 엄청 좋더라구요 (콘서트 끝나고 미쿠 오시들이 장문의 감상 올리는 거 봄)
단상 위에 올라가 인자한 미소를 지으며 후배들을 바라보는 타나카 미쿠링상 
머큐리가 대우만 똑바로 해줬어도 이 콘서트 연출이 오천만배는 더 감동적이었을텐데..........

후배들에게 하카타를 맡기고 떠나는 선배 역할 <- 얘가 지금까지 어떤 마음으로 버티면서 활동했고 하카타에서 맡은 역할이 있다 보니까  이런 연출이 따라오는 게 필연적인 거 다 아는데 머큐리 니네는 그걸 다 알면서도 대우를 이따위로 XXXXXXX하면서 그라데이션으로 분노가 차오름

결국 2024년에도 머큐리 죽어를 외치다

 

M07 初恋よ こんにちは (田中美久・石橋颯・竹本くるみ)

그냥 귀여움

이부쿠루미쿠 <- 보기만해도 웃음이 남

쿠루땅은 실물이 그냥 요정이더라구요 🥰 🥰

 
M08 ジワるDAYS (田中美久&5期生)
 
M09 Confession (田中美久・地頭江音々・豊永阿紀・堺萌香)
여심폭격기 토요나가 아키 미쳤냐고
전체 셋리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무대 탑3에 듦
중계로는 이 여자들의 파워가 다 안 느껴짐
저 2시간 내내 미쿠만 봤는데 이 노래는 진ㅉㅏ 자꾸 아키를 보게 됨 
 
M10 Don't look back! (田中美久・秋吉優花・渕上舞・今村麻莉愛・松岡はな・伊藤優絵瑠)
상상도 못한 노래
 
M11 スキャンダラスに行こう! (田中美久・坂本愛玲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사랑한 에레미쿠야....................

내가정말정말정말사랑한에레미쿠야아악...

너무 좋아서 또 눈물 그렁그렁한 상태로 무대 보고 있었는데 토롯코 타고 만나서 하트 만들어야 되는 부분에서

허둥지둥대다가 하트 못만들고 허무하게 토롯코 멀어지는 거 보면서 웃음 ㅠㅠㅋ

 
M12 GIVE ME FIVE! (3期生・バンド演奏)
내가 사랑한 3기가 내가 사랑하는 노래를 말아준 사건이다 

友よ 巡り逢えて 最高だった

친구야 만날 수 있어서 최고였어

 

青春の日々に まだ 言えなかった

청춘의 날들에게 아직 말 못했어

 

ありがとうを ハイタッチで…

고맙다는 말을 하이터치로…

ㅠㅠ.. 

내 청춘도 하카타 3기와 함께했으니까 🥺

또 감동 그렁그렁한 상태로 보고 있는데 MC 너무 웃겨서 울 틈이 없었음 ㅠㅠㅋㅋㅋㅋㅋㅋ

천진난만한 목소리로 네이루해서 기타 못침~ ^^ 하는 사에양 미쳣냐고 ㅠ 그와중에 네일 예쁘더라 

 
M13 スターラブレイション(田中美久)
10년차 아이돌이 오디션 때 부른 노래를 말아준 사건이다
나 이런 연출에 약해서 또 눈물 주루루룩 흘림

스크린에서 계속 오디션 영상 틀어줘서 과거랑 현재 교차되는 부분이 연출 GOAT였는데 중계 영상에선 하나도! 제대로 안잡혔네요

난 현장에서 보고 온 승리자라 다행.....이지만 이거 BD안내주면 진짜 혀깨물고 콱 죽어줄게 💢💢💢💢

 
M14 ハート型ウイルス(田中美久)
잉잉엉엉흑흑엉엉 
그동안 타나카 미쿠를 지켜본 사람은 절대 잊을 수 없는 18년 총선 후야제 하트형바이러스..^_ㅠ 

 

M15 カフカとでんでんむChu!(田中美久、生野莉奈、井澤美優、市村愛里、今村麻莉愛、渋井美奈、福井可憐)
 
M16 11月のアンクレット(田中美久、荒巻美咲、石橋颯、伊藤優絵瑠、川平聖、北川陽彩、栗原紗英、堺萌香、坂本りの、豊永阿紀、渕上舞、最上奈那華、梁瀬鈴雅、山内祐奈、石松結菜、大内梨果)
 
타나카 미쿠를 지켜본 사람은 절대 잊을 수 없는 22 첫 본점 선발의 기억..^_ㅠㅠ
무슨 일이 있어도 졸콘 세트리스트에 포함될 거라 믿은 곡 중 1나임.
앵클릿으로 엠스테 나간 날..3열에서 카메라 1초 받는 모습보고도 감격해서 막 흥분했던 기억이 새록새록함
그랬떤 아기가 졸업콘서트에서 센터로 이 무대를 한다고요 💧 💧 💧 
 
M17 私がオバさんになっても(田中美久)
M18 サステナブル(田中美久、秋吉優花、井澤美優、今村麻莉愛、江口心々華、大庭凜咲、栗山梨奈、坂本愛玲菜、竹本くるみ、立花心良、田中伊桜莉、地頭江音々、福井可憐、大内梨果、藤野心葉、安井妃奈)
 
M19 Body & Soul(田中美久、松岡はな、森﨑冴彩、梁瀬鈴雅)
귀여워좋아해사랑해귀여워🥺🥺🥺❤❤❤❤💗💗💗💗💗💗💗💗💗💗❤❤❤❤

 

M20 好き 好き 好き(田中美久、秋吉優花、生野莉奈、市村愛里、江口心々華、大庭凜咲、川平聖、北川陽彩、栗山梨奈、堺萌香、坂本りの、渋井美奈、立花心良、田中伊桜莉、福井可憐、渕上舞、最上奈那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늦게 나오는 거 당연히 연출인줄알았는데 애들이 너무 당황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이 마지막까지 텐넨공주아이돌 어쩔거냐고?ㅠㅠ.
 
M21 センチメンタルトレイン(全員)

ㅠ_ㅠ "그래도 노래는 명곡이다" 

앞으로 이 노래를 하카타 콘서트에서 다시 볼 일 없겟지 

그땐 몰랏지만 참 여러가지가 바뀐 마지막 AKB총선

 

VTR

 

M22 生意気リップス(田中美久、矢吹奈子)
당연히 나와줄거라 믿고 있었어~~ 😊 사랑과 신뢰의 듀오거든요 v 
그래도 쌩 눈으로 보는 나마키립스는 달랐다
이게 하카타 대표 페어고 근본이고 귀여움의 신이고 어쩌고 ㅇㅇ 

 

M23 ロマンティック病(田中美久、田島芽瑠、朝長美桜、松岡はな、矢吹奈子)
불 켜지면서 메루 미오 나오는데 선팰리스 호텔에서 혼자 비명지르는 어글리 코리안이 될 뻔 함
처음이자 마지막인 로맨틱병 오리멘 무대를 졸업콘서트에서 해준다고요

 

M24 12秒(田中美久、兒玉遥、秋吉優花、荒巻美咲、石橋颯、市村愛里、伊藤優絵瑠、今村麻莉愛、栗原紗英、堺萌香、坂本愛玲菜、竹本くるみ、地頭江音々、豊永阿紀、渕上舞、山内祐奈)

또 비명을 지를 뻔 함

여기서 하룻삐가 나온다고  

메루미오하룻삐 다 졸업한지 오래됐는데 아직도 내가 기억하는 키라키라아이도루시절 그대로여서 놀랐음
상큼하고 무대도 잘하고 ㅠ _ ㅠ 특히 12초 춤추는 하룻삐는 그냥 현역이랑 다를게없는데요
이 멤버들이 이렇게 뭉치는 것도 미쿠 졸업으로 마지막일 거라 생각하니
2곡이 너무 짧고 아쉽게 느껴졌다 💧🥺
지금의 하카타도 정말 좋아하지만 내가 가장 열정적으로 사랑한 하카타는 이 멤버들이랑 함께했으니까..  💧🥺
 
MC・田島芽瑠、矢吹奈子、兒玉遥、朝長美桜

하룻삐 "편의점에 가면 미쿠 사진을 많이 볼 수 있으니가요 망가액션이라든지.. 그래서 보이면 항상 반가워요 (인사하는흉내)"

미오 "그 가슴이.."

저세상토크 ㅅㅂ.,미쳣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꽉 깨물고 있었는데 옆에 아저씨들 박장대소하길래 다른 의미로 이를 꽉 깨물게됨 

M25 私だってアイドル!(田中美久)
명곡
 
 
M26 アイドルなんかじゃなかったら(田中美久、井澤美優、石橋颯、市村愛里、伊藤優絵瑠、今村麻莉愛、江口心々華、栗原紗英、坂本愛玲菜、渋井美奈、竹本くるみ、地頭江音々、豊永阿紀、松岡はな、最上奈那華、梁瀬鈴雅)
 
 
M27 君とどこかへ行きたい(6期生除く)
 
이 노래 부를 때 또 눈물터짐
처음이자 마지막인 단독 싱글 센터곡의 맛.. ^_^
그래도 졸콘 보면서 미쿠도 곡 참 알짜배기로 잘 받았구나 싶엇다네요
캘린더, 키미도코, 로맨틱병 다 억빠 거르고 명곡밖에 없음 (반박 시 님이 틀림) 
 
 
M28 しぇからしか!(全員)
 
명곡
현장에서 들어야 진가가 느껴지는 노래 2위. (1등은 당연히 사이코카요)
콜이 진짜 신난다
 
 
M29 早送りカレンダー(全員+矢吹奈子)
진짜진짜진짜최종찐막 나코미쿠 더블센터 ㅠ.ㅠ
 
M30 最高かよ(全員+矢吹奈子、田島芽瑠、朝長美桜、兒玉遥)

 

アンコール・ドレス
 
왜 그랬는지 모르겟는데 첫 총선부터 마지막 총선까지 일대기? 보여주니까 또 눈물터짐
어떤 이유로 슬프다..는 걸 머리로 느낄 새도 없이 그냥 눈물이 나오고 있었음 ㅎ 
전 씹덕질을 하면서 아니 그냥 눈물이 별로 없는 사람이라
일년동안 뺄 수분 이 날 혼자 다 빼고 온 듯함 .. 
 
EN01 わたしのふるさと
 
공주 등장
내 눈물이고 슬프고 뭐고 그게 중요한 게 아님
ㄹㅇ 나오자 마자 "얼굴 공격" 당함
졸업콘서트에 강림한 ㅆㅅㅅㅅㅌㅊ 핑크 공쥬. 협조해준 시노부에게 무한 감사 +
머리 풀고 나와준 이시대의효녀타나카미쿠에게 무한. 무한 감사
진짜...........................천산 줄 알았어................................................ㅜㅜ
걍 미친 척 하고 오막포 빌려서 일본행 비행기를 탈 걸 후회함......................................
ㅠㅠㅠㅠㅠ
 
노래 끝나고 스피치하는데
이때까지 호쾌하게 웃으면서 보던 주변 미쿠링오지상들 다같이 눈물 터져서
훌쩍거리는거 보며
오타쿠들은 다 똑같구나........
싶엇다네요....
하지만 난 일본어를 모라서 진짜 간단한 말밖에 못알아들음ㅎ... 
걍 멍때리면서 아기선녀 얼굴이나 감상함
 
 
EN02 夢の河(3期生+矢吹奈子)

졸업콘서트라고 졸업곡을 백곡 말아주는 아이돌이 있다 ?

노래 끝나고 아기선녀 승천할까봐 혼자 걱정함

メンバーからメッセージ
 
쿠루땅 귀여버억 .........
우는 멤버들과 유쾌상쾌통쾌 졸업메세지 남겨주는 멤버들의 콜라보. 이게 퀸카타 텐넨공주 타나카미쿠지예 ^^
 
나도 웃으면서 보고 있었는데 에레미쿠 나올때 1차 위기
아키가 나와서 삿시 메세지 읽어줄 때 못참고 눈물 터짐 
 
왜냐면 미쿠가 잘 참고 있었는데 삿시가
"나도 사쿠라도 나코도 없을 때 하카타를 지켜줘서 고마워" 라고 말해주는 부분에서
갑자기 ㅠ 애처럼 표정이 구겨지는 거야 ㅠㅠ
 
 
 
松岡はな・竹本くるみ・坂本愛玲菜

그리고 ,,,,,,,,,, 삿시 등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ㅅㅂ

저기요 사시하라상 왜 갓반인 여자 울리시나요!!!!!!ㅠㅠ

2시간 내내 후배들과 함께하는 선배 미쿠링으로 무대 잘해놓고

삿시 얼굴 보자마자 뿌애앵ㅋ 터져버리는 미쿠 보고 ㅅㅂ같이 울어버림

아키가 대신 메세지 읽어줄 때 아 삿시는 못오는구나..메세지라도 남겨줘서 고맙다.,,고 생각했는데

응응 이 여자야 심장 떨어질 뻔 했어요  ^_ㅠㅠ 

 

指原莉乃からお手紙&本人登場

 

EN3 10年桜

 

졸업콘서트라고 졸업곡을 1000곡 말아주는 아이돌이 있다?????

AKB졸업곡 중에 손꼽히게 좋아하는 노래라 반가웠음 ㅎ..

どこかで桜の花びらが
어딘가에서 벚꽃의 꽃잎이

はらりと風に舞うように
사르르 바람에 흩날리듯이

誰にも羽ばたく時が来て
누구에게나 날아오를 때가 오고

一人きりで歩き出すんだ
혼자서 걸어 나가는 거야

정말 아름다운 가사져

가사 뜻까지 외우고 있는 얼마 없는 곡이라 무대가 더 특별하게 느껴짐

하룻삐가 같이 무대해줘서 좋았당

10년차 아이돌 졸업 콘서트에서 듣는 쥬넨사쿠라 <- 정말 설명만 봐도 GOAT스럽죠 응응 

 

ダブルアンコール
하카타 깃발 와이어에 매달아서 공중에 띄워야되는데 
중간에 와이어 놓쳐서 걍 줄만 덜렁~ 올라가버림 ㅅㅂㅋㅋ제발쓰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마지막까지 사람이 이렇게 천연일 수 있는 거냐고 ㅠㅠㅠㅠㅠㅠㅠ
 
 
EN4 ロマンティック病(全員+指原莉乃)
마지막마지막마지막마지막마지막로맨틱병..
 

.

 

저 작년 내내 머큐리를 정말로 저주하고 미워하고 싫어하고 증오하고 머큐리망하는주파수오만번재생챌린지를 했는데
콘서트 보고 나오면서 어느정도 성불. 이란 걸 함 ㅎ (라고 말하기엔 지금 후기를 쓰면서 머큐리 욕을 ㅈㄴ 하긴 했지만요)
덕질하면서 다 좋지는 않았지만...아니 돌이켜보면 좆같은 기억이 반 좋은 기억이 반이지만
그래도 제 인생에 다시 이런 아이돌이 있을까 싶을 만큼 정말 많은 추억이 시간이 지나도 생생하게 기억나고
그만큼 아주 다양한 감정을 느끼고 (분노와 증오 포함)
미쿠는 물론이고 이 팀을 거쳐간 수많은 여자들을 기억하고 사랑했기 때문에
그리고 이 사실을 졸업 콘서트에 나온 1-3기 멤버들의 무대를 보면서 다시 깨달았기 때문에 
증오하는 마음을 내려놓게 됨

하카타는 정말 좋아할 만한 좋은 아이돌이었긔

짱카타 여자들 앞으로도 행복만 하거라

 

 

그리고 미쿠는여 
전 제가 한국에 있는 다른 HKT 오시들처럼 열성적인 오타는 아니었다고 생각하거든요
한국엔 하카타를 좋아하고 아껴주는 좋은 사람들이 정말 많은데
그에 반해 전 스스로 하카타 오타라고 당당히 말하기엔 부족한 어중간한 오타쿠라고 항상 생각해왔단 말이죠??? ㅇㅇ

 

그치만 하나는 확실함 

미쿠는 정말 제가 사랑한 모든 많고 많은 아이돌 중에 유일하게 

어떤 미움도 원망도 없이 끝까지 응원하고 좋은 마음을 간직한 아이돌이에요

HKT의 타나카 미쿠를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좋아했고 마지막까지 이 아이돌을 응원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음✊

전 이 여자의 소식이 들리는 한 계속 함께할 거예요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231229 K4 "여기에도 천사는 있다" 타나카 미쿠 졸업 공연 후기  (1) 2024.01.02
k어쩌고  (0) 2021.11.29
나삐  (0) 2021.11.14